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 맛집 :: 체크인치즈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성못에 체크인치즈에 다녀왔는데요.
비교적 최근에 생긴 브런치집인 것 같더라구요.


바로 앞에 주차할 수있는 공간은 3대정도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다른 곳에 주차해야해요.

외관은 느낌있게 꾸며뒀더라구요.
겨울 느낌이 물씬납니다.

 


안에 내부입니다.
내부가 엄청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이 7개?정도 있는 것 같았는데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예약안하고 가서 좀 기다렸어요.
예약하고 오신 분들이 꽤 많았어요.


안에는 아늑한 느낌입니다.
좌석과 테이블이 넓어서 좋았네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반대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야채를 두는 곳인 것같은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부라타샐러드에 파스타추가하고
바질라이스 베이컨으로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런치 집이라서 커피도 같이 팔고있었는데
저희는 따로 카페를 갈 예정이라서
커피는 패스했네요ㅎㅎ


플레이팅 👍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참고로 피클이랑 할라피뇨는 달라고 말해야 주십니다.
저희는 피클이 없었는지 할라피뇨만 주시더라구요 ...


저는 샐러드파스타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
미즈컨테이너 샐러드 파스타보다는 좀 덜 새콤해요.
그래도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라타치즈가 엄청 맛있었는데
안에 치즈소스와  스트링치즈를 넣어둔 것 같은
진~~한 치즈맛이 었어요.
다만 파스타와 먹기는 좀 힘들었네요ㅠㅠ

 


바질리조또는 엄청 바질향이 진하더라구요.
위에 치즈도 살짝 올려주십니다.
양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