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배스킨라빈스 ::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도리도리팽도리, 소금우유 아이스모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배스킨라빈스 신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도리도리팽도리
블랙소르베

플러스 디저트로
소금우유 아이스모찌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배스킨라빈스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ㅠ
파인트 가격으로 구매했는데
8,900원으로 가격이 엄청 많이 올랐죠...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어서
2개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맛이고
나머지는 여름이라서 시원하게 먹고 싶은 걸로 담았네요.

 


첫번째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인데요.
견과류가 씹히고
카라멜소스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견과류가 들어가서 그런지
배라 특유의 묵직한 아이스크림 맛이네요.

마카다미아 쿠키를 좋아해서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마카다미아의 맛이 강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달달한게 맛있었네요~


두번째는 도리도리팽도리 입니다.
소다맛과 밀크맛으로 섞여서 나왔는데요.
안에 팝핑캔디가 들어가 있어서 터지는 재미도 있습니다.

최근에 나왔던 나와라 꼬부기같은 경우에도
소다맛을 주력으로 해서 나왔는데요.
다만, 꼬부기가 좀 더 소다맛이 더 진했네요.
팽도리는 밀크가 섞여있어서 꼬부기보다는
더 연한 소다맛인 것 같았어요.


블랙 소르베는 상큼한 레몬 맛인데
소르베라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더 가볍고
레몬의 상큼함이 좋았네요.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다만...ㅠ 입안이 까맣게 변한다는거...


제가 우유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저번에 나온 소금우유 아이스크림이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소금우유 아이스크림은 사라지고
그나마 아이스모찌 형태로는 있더라구요!
그래서 먹을 수는 있어서 다행이에요.

 


안에 생크림처럼 완전 새하얗게 되어 있는데
안에 들어 있는 우유 아이스크림은
소금 결정의 맛이나 식감은 없지만
단짠단짠으로 맛있어요.
짠 아이스크림이 조금 특이한 느낌이 있었는데
짠 아이스크림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겉에 모찌떡도 얇고 쫀득쫀득해서 맛있었네요.

👍 👍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