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크런키 그래놀라 빼빼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트에 다녀왔는데

빼빼로하고 크런키 그래놀라하고 섞여서 나온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제품이구나! 하고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또 제가 빼빼로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뭔가 그래놀라 빼빼로라고 하니 빼빼로 겉에

그래놀라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놀라라고 하기에는 칼로리는 사악하게 200kacl 이네요...

역시 과자는 그냥 과자로 맛있게 먹어야해...

 

겉에 과자박스는 뭔가 아이보리로 그래놀라 그림이 있어서

그나마 죄책감이 들지 않게 건강한 느낌...

좋았어....!

 

 

 

영양정보 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옥수수, 통밀, 그래놀라, 호밀 뭐 이런 재료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도 초코보다는 이런 재료들이 그나마 괜찮겠죠???

 

 

안에 꽤 많은 양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아몬드 빼빼로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는 않잖아요???

아몬드 빼빼로보다는 양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ㅎㅎㅎ

 

저는 흑임자, 쑥, 미숫가루 뭐 이런 재료를 사용한

과자나 음료를 좋아하는데요.

이것도 뭔가 제 취향일 것 같은 느낌이...!

 

 

크런치이기깨문에 겉에 바삭바삭한 과자가 붙어 있구요.

겉에는 크림색의 초코가 있습니다.

맛은 미숫가루 빼빼로맛(?)

곡물맛 빼빼로라고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안 단건 아니구요.

다른 빼빼로에 비해서는 달지는 않지만

고소한 맛이 강한 빼빼로네요.

그나마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과자느낌(?)

약간 인절미 꼬북칩도 이런 느낌이잖아요 !!!

 

 

 

겉에 초코층도 두껍고 크런키도 많이 들어져있고

그래서 식감도 좋고 고소달달한 과자라니 좋네요~

약간 이벤트성으로 나온 것 같은데

단종되지 않고 계속 있었으면 좋겠어요.

계속 손이 가는 그런 과자인 것 같아요~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