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굽네치킨 오리지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굽네치킨 오리지널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워서 다른 기름에 튀긴 치킨들하고는 다른 맛이 있죠?!
저는 튀긴치킨보다는 땅땅이나 굽네처럼 뭔가 야들야들한 치킨이 더 좋더라구요...♡


저는 굽네 고추바사삭도 좋아하지만 오리지널도 좋아해서 오리지널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인데 굽네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방문포장으로 테이크아웃해서 가면 2000원 할인해주더라구요!
테이크아웃아니고 배달시키면 배달비붙어서 17000~18000원에 드실 수있습니다.

저는 마침 근처에 있어서 그냥 산책겸사겸사 방문포장 해왔어요. ㅎㅎㅎㅎ



굽네치킨은 그래도 닭다리가 뭔가 일정한(?) 편인 것같아요ㅠㅠㅠㅠ
다른치킨집에서 시키면 닭다리가 큰거오다가 작은거 오다가 뭔가 들쑥날쑥한데
굽네는 항상 일정한 크기로 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
이게 지점마다 다른건지 치킨 브랜드마다 다른건지 잘 모르겠네요...!

 


오븐에서 구워서 완전 윤기가 좌르르르 합니다.
오븐에서 구우면 겉에부분이 갈색으로 뭔가 숯불맛이 나서 겉에 부분만 따로 먹는것도 좋아요.


저는 치킨시키면 닭다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그다음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윙봉!
윙봉도 야들야들 아주 맛있어요.
그런데 굽네치킨은 오븐에서 구워서그런지 따뜻할 때먹어야 더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것 같아요. 식으면 뭔가 그 처음따뜻할 때보다 맛의 차이가 많이나서ㅠㅠㅠㅠ 물론 다른 치킨들도 그렇지만요!


그리고 굽네 오리지널을 시키면 달콤소스하고 매콤소스를 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먹다가 중간에 좀 질리면 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소스도 다른 맵기로 2개나 줘서 좋았네요~

 


저는 달콤소스에 다가 찍어먹어봤는데요.
달콤소스는 다른 치킨브랜드의 양념보다 달달하고 전혀 맵지않아요.


개인적으로 달콤소스보다는 매콤소스랑 더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저는 퍽퍽살보다 부드러운 살이 있는 부위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다른 튀긴치킨을 시키면 퍽퍽살은 잘 먹지 않는데...
굽네는 퍽퍽살도 그렇게 많이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퍽퍽살 싫어하는 제가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ㅎ
그리고 퍽퍽살은 달콤/매콤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입니다.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가 쫙 나오네요.

치맥이나 콜라랑 먹으면 진짜로 맛있죠??ㅎㅎㅎㅎ

닭고기가 야들야들한게

 

저는 굽네치킨에서는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