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CU 쫀득한 마카롱 민트와 쪽득롤케익민트초코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편의점 디저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편의점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저희 집 근처에는 디저트 집이 많이 없어서 저는 종종 편의점에서 디저트를 사먹고는 하는데요.

이번에 CU에서 쪽득한 마카롱 민트와 쪽득롤케익민트초코가 나왔더라구요.

CU 편의점 2군데를 들러서 집어온 아이들 입니다.

 

 

저는 민트초코단 입니다!!

베스킨을 가서도 항상 민트초코를 담아오는 나 .... ㅎㅎㅎ

저는 민트초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민트초코 마카롱이랑 롤케익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엄청나게 기대했어요!

 

민트초코 초콜릿, 라떼, 아이스크림 정도만 먹어본 것 같네요.

 

 

우선 쪽득롤케익민트초코 입니다!

띵작X민초단 콜라보레이션~

초코롤이 민트를 마시고 있는 모습의 캐릭터가 넘나 귀엽네요.

 

CU의 다른 밀크나 딸기, 녹차 쪽득 롤케익을 다 먹어본 저로써는

롤케익 시리즈가 꽤 괜찮았다고 느껴졌거든요.

그래서 기존에 맛들을 맛있게 먹었던지라

엄청 기대를 하고 구입했습니다. 

 

 

칼로리는 422칼로리로 초코가 들었지만

제 생각보다는 칼로리라 디저트치고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지방, 콜레스테롤, 당류는 디저트니까.....ㅎㅎㅎ

모두들 조금씩만 먹어요.

 

 

겉모습은 그냥 초코롤로 되어 있습니다.

안에 6조각으로 잘라져 있어서 나눠먹기도 좋고 집어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겉모습은 딱 기존의 편의점 롤케익같은 모습입니다.

 

 

크림이 민트로 되어 있고 안에 작은 초코가 박혀있는데요.

그런데 겉에 빵이 촉촉한 느낌보다는 뭔가 눅눅한 느낌이 였어요.

그리고 빵 냄새를 코 가까이에 하고 맡았는데 

좀 쿰쿰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았어요.... ㅠㅠㅠㅠ

 

 

한 입 먹었는데.... 음

우선 겉의 초코빵과 안의 민트크림이 조화가 되지않고 따로노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안에 민트크림안에 박혀있는 작은 초코들의 맛은 잘 안느껴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안의 민트크림이 제가 상상한 민트크림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민초단으로써 민트를 좋아하는데

이 민트크림은 민트보다는 치약에 가까운 느낌(?)이였어요.

 

 

진짜 보기에는 맛있어보이는데

저희 가족들도 저 포함 한 개씩만 먹고 더는 못 먹겠더라구요...

가격도 3000원이 넘는데 ㅠㅠㅠㅠ

넘나 아까웠습니다.

솔직히 제가 민트초코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실망도 컸던 상품이였네요.

 

 

 

두번째는 쫀득한마카롱민초 입니다.

민트초코마카롱이라니!

마카롱을 또 엄청 좋아하고 신기한 마카롱 맛을 많이 먹어본 저로써는

마카롱또한 엄청 기대했습니다 ^^

 

 

303칼로리로 위의 초코롤이랑 칼로리는 비슷합니다.

어차피 다들 마카롱은 칼로리 높은거 알고계셨잖아용

 

 

맛은 초코만 있는 맛 / 초코와 민트 융합 / 민트만 있는 맛

이렇게 3가지로 되어 있어서 민트에 거부감있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초코만 있는 맛은 초코가 밀크초코보다는 다크초코에 가까워서 좀 씁쓸한 초코맛이였어요.

저희 엄마는 민트를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3가지 중에서는 초코만 있는 맛이 가장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 마카롱에 들어있는 민트크림은 나 민트야! 하는 느낌이 있어요.

그런데 안에 크림이 좀 느끼한 크림맛??

보통 편의점 마카롱에서 느낄 수 있는 그런 느끼한 맛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반틈정도 먹는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이것도 가격이 3000원 조금 넘는데

마카롱 가격을 생각하면 이건 민초단이라면 한번 드셔봐도 괜찮은 것 같아요~

기존에 마카롱 집에서는 민트초코 마카롱을 찾기 힘들잖아요 ㅍㅍㅍㅍㅍ

 

 

마지막은 초콜릿이 진한 허쉬초콜릿드링크로 마무리~

후.... 마지막이라도 달달한 디저트로 마무리해서 다행이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