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내돈내산 풀무원 ORGA 핫도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냉동핫도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핫도그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집앞에 핫도그 집이 없어서 항상 먹고 싶을 때는 잘 못 사먹었습니다.

그래서 냉동 핫도그를 구입해서 집에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도록 해봤어요!

간식으로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풀무원의 올가가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단호박, 당근, 양파, 시금치 등이 밀가루 베이스에 들어가 있다고 해요~

 

 

 

 

CCM 인증마크가 있는데요.

CCM은 소비자중심경영으로 모든 활동을 소비자에게 맞춰서 개선한다는 인증마크입니다.

그만큼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했으니, 그래도 믿음이 가겠죠??? ㅎㅎㅎㅎ

주의사항도 가시적으로 적혀져있고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심지어 밥통에서도 조리가 가능하네요.

저는 설명에 적힌 방법은 아니지만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어봤습니다.

 

 

 

 

제가 시중의 다른 핫도그들 영양정보랑 비교해봤는데

올가 핫도그 영양정보가 월등하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물론 핫도그를 건강 생각하면서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왕 먹을거 조금이라도 내 몸에 나쁜 성분이 쌓이지 않는 핫도그가 좋잖아요???ㅎㅎㅎㅎ

여러분 중에서 혹시 핫도그가 집에 있으시다면 한 번 비교해보세요!

꽤 차이가 심합니다.

 

 

 

 

유통기한은 9개월 정도로 넉넉합니다.

5개뿐이 없는데 저는 하루만에도 다 먹을 수 있어요.

 

 

 

 

안에 개별포장으로 5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간식으로 먹기 편하죠?!

빨리 먹으려면 그냥 봉지만 조금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돌려주면 됩니당~

미리 스포하자면 저는 에어프라이기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핫도그는 일반 가게에서 파는 핫도그 크기와 같습니다!

 

 

 

 

저 2개 동생 1개해서 에어프라이기에 3개를 넣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닦기 귀찮으니깐 아래에 종이호일도 깔아뒀습니다.

저는 180도에서 5분 돌리고 한 번 뒤집에서 다시 5분 돌려줬네요~

중간에 뒤집어 줄 때 뜨거우니깐 조심하세요.

 

 

 

 

빵 겉에 검정색 김가루 같은게 붙어 있는데 혹시 저게 시금치일까요??

빵이 많은 것도 아니고 소세지하고 비율이 잘 맞게 들어가있죠??

 

 

 

 

실제로 아까 겉포장지에 적혀있던 야채들이 눈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렇다고 야채맛은 나지 않았어요.

그런데 확실한건 일반 핫도그보다 맛있다는거에요!

소세지도 저렴한 소세지 맛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해서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더라구요.

밀가루 반죽 부분이 촉촉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겉바속촉!

그래서 바삭함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전자레인지에 해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역시 냉동핫도그는 전자레인지죠

 

 

 

 

케챱만 뿌려먹다가 머스타드소스를 너무 투머치하게 뿌렸는데;;;;;

머스타드를 조금만 줄이면 

핫도그 + 케챱 + 머스타드 조합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소세지가 겹겹히 되어 있네용.

밀가루에 저 초록색은 시금치인 것 같아요~

저는 일반 다른 냉동 핫도그보다 맛있어서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