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지코바 :: 순살양념치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코바의 순살양념치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밥이랑 치킨이랑 같이 먹으려고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지코바를 먹었네요.

 

 

치킨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

지코바도 많이 올랐더라구요...

순살양념치킨으로 주문했는데 20,000원 이네요.

허니콤보하고 가격이 똑같아서 후덜덜

 

지코바 양이 많지 않은 걸 알고 있었는데

통도 치킨무 2개 정도 크기입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치킨양이 작은 ㅠㅠㅠㅠㅠ

치킨 양이 작아서 2인이서 먹고 각 1공기밥씩 먹으면 됩니다.

땅땅치킨보다 더 작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성인 남자 2인이서 먹기에는 부족할 것 같아요.

최소 3공기나 4공기는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아님 그냥 혼자서도 충분히 다 드실듯...ㅎ

 

 

한창 지코바 순살 퍽퍽하다고 논란(?)이 많았던 것 같은데

부드러운 살이더라구요.

맵기는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숯불맛이 나서 여전히 맛있었네요.

간장 베이스 치킨이라서 밥이랑 먹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안에 떡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사리 추가는 전혀 한게 없구요.

말랑말랑한 떡이 치킨 소스를 다 흡수해서

다른 떡볶이 집 못지않게 맛있더라구요.

떡이랑 치킨이랑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굿굿

떡사리 추가도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치밥으로 먹으려고 주문해서

양념에 밥비벼서 치킨을 위에 올려먹었는데

넘나 맛있었어요~

치킨 종류가 세상에는 많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려면 최고가 지코바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