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디즈니 영화음악 콘서트 후기 (이지클래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남대 천마아트센터에서
작년 연말 디즈니 영화음악 콘서트를 보고 왔습니다.
작년이라고 해도 1주전이지만요..


작은 홀, 큰 홀이 나눠져있는데
저희는 작은 홀에서 봤습니다.
지금 사진에서 바로 앞에 보이는 곳 입니다!

 


촛불 콘서트는 처음이었는데
연말에 엄청 로맨틱할 것 같더라구요.
연말행사로 가격도 저렴했답니다!
1인 15,000원이에요.


프로그램입니다.
각 유명한 ost를 뽑아서 연주해주셨어요.
공연은 1시간 정도 진행했습니다.
역시 마지막은 겨울왕국이죠!

본공연 다 끝나고
앵콜공연도 2곡 해주셨어요 ^^... 👍


프로그램북은 그냥 주시더라구요.
다만 해당공연 뿐 아니라 이지클래식에서
이때까지 한 공연이 쭉 담겨있더라구요.

그리고 특이한게 자리가 선착순이었어요.
그래서 다들 공연한참 전부터 줄 서 있더라구요.


주차는 영남대학교 안에 하면 됩니다!
밖에 주차하고 걸어서 들어오기에는 너무 멀더라구요.
주차정산기 종일권 2,000원 입니다.


들어가니깐 촛불이 무대에 쭉 깔려있더라구요.
엄청 로맨틱하네요~~~
촞불안에서 공연하시는 건 조심해야겠어요.

저는 1시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들었습니다.
너무 길지도 않고 딱 적당한 것 같네요.
👍  연말에 특별한 경험으로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공연하면서 뒤에 스크린에
ost음악에 맞게 애니메이션을 틀어줍니다.
그래서 머릿속에서 매치하기 쉬웠던 것 같아요.


초는 가짜인 줄알았는데 진짜 초 이더라구요..?
불꽃이 흔들거리는게 wow
기회가 된다면 추천 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