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멕시카나 양념/후라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카나 양념/후라이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죠?ㅎㅎㅎ

저번에 티몬에서 구매한 멕시카나 50%할인 쿠폰이 있어서 저는 1만원에 먹었네요~

뼈한마리 양념반 후라이드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배달비 2,000원해서 원래는 2만원이네요.

 

 

멕시카나는 소금을 특이하게 종이에 넣어서 보내주네요??
보통 비닐에 넣어있던지 그러는 것같은데
옛날 브랜드치킨이라서 옛감성이 있어서 그런가?!

그리고 같이온 왼쪽에 빨간국물(?)은 양념통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떡볶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후라이드 찍어먹으라고 양념 더 보내준 줄 알았는데.....
그냥 맛보라고 서비스  떡볶이~.~
떡볶이 전문점은 아닌데 매콤하니 생각보다 떡볶이도 맛있었네요! 짱짱

반반 치킨입니다~ 저는 닭다리를 먹으려고 순살보다는 뼈로 치킨을 시켜먹는데요.
보통 치킨집에서 닭다리 작은거 줄 때 너무 화나는데 여기는 큰 치킨을 사용하고 있나봐요!
닭다리크기 합격!

닭날개도 크더라구요!
닭날개부위만 따로 있는건 아니구 다른 부위랑 붙어있어요.
닭들이 큼직큼직합니다.

 

튀김 옷도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살 부분은 너무 야들야들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원래 퍽퍽살도 바로 배달와서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는데ㅠㅠㅠ
여기는 너무 퍽퍽하더라구요...

이게 멕시카나가 그런건지 아님 제가 시킨 지점에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쫌 아쉬웠어요.

그래도 닭다리는 맛있었습니다.
같이 준 소금은 따로 사용안했어요~ 간은 딱 맞더라구요. 닭다리는 뭔 짓을 해도 맛있네요.

 

실은 이번에 마늘치킨이 신규로 나왔다길래 시켜먹어 볼까 고민했는데 다른 블로그들 리뷰보니깐 그냥 후라이드 튀김에 마늘소스를 통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차라리 그거시키는 것보다는 그냥 기본 먹자고 생각한건 잘 한 것같아요.

 

오랜만에 멕시카나 시켜먹었는데 전반적으로 쫌 아쉬웠어요. 그래도 할인한다 라고 하면 두번이라도 시켜먹겠습니다!

후라이드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깐 이것도 나름 조합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떡볶이를 보냈나봐요 ㅎㅎㅎ

지금 신규 어플 출시 고객이벤트하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요기요같은 곳에서도 멕시카나 이벤트 많이 하더라구요.

g마켓에서도 한다고 표시가 되어있네요ㅎㅎ

 

 

치킨 한마리 먹는데 무우가 빠질 수는 없죠
저는 치킨 4분의1정도 먹을 때 무우 한통은 다 먹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느끼할 때 한두개씩 집어 먹으면 새콤해서 느끼함이 내려가는 느낌이 좋아요♡

마지막은 콜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