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창원맛집 :: 해피치즈스마일 (Feat.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에 맛집 해피치즈스마일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이라서 창원에만 있는건 아니지만 한 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1층 전체가 해피치즈스마일이라서 안에 내부는 넓습니다.

다만 주차할 공간은 협소해서 주변 골목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서 왔네요.

가게 외관은 넘나 미국스럽죠???
뭔가 분식집이라기보다는 미국 도넛집 느낌이 낭낭~
요기 앞에서 사진 찍으면 외관 색감이 이뻐서 그런지 사진도 잘 찍히더라구요.

 

안에 사람이 많아서 전체 사진은 다 못 찍었지만
내부도 뭔가 미국에서 볼 법한 그런 느낌!
앞에 투명의자 위에 스티커도 가지고 가라고 뒀어요.
몇 개 줍줍했습니다 ㅎㅎㅎ

해피치즈스마일 로고로 빨간색/노란색 스티커를 만들었더라구요.
종류별로 다 가지고 오고 싶었는데ㅠㅠㅠ
양심껏(?) 제일 좋은 문구로 하나 가져왔습니다.

happy ! 지금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붙여두면 이쁠 것 같아서 하나 줍줍했습니다.
그리고 휴지에도 해피치즈스마일 글자가 프린트 되어 있어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메뉴판이 특이하더라구요.
3겹 종이를 겹쳐서 집었는데 보기 너무 불편해서 별로였어요ㅠㅠㅠㅠ

맨 위에 노란종이에는 세트 메뉴가 있구요.

2번째 파란색 메뉴판에는 메인 요리들

마지막 빨간 메뉴판에는 사이드나 음료가 적혀있습니다.

저희는  떡볶이에 당돈까스 플레이트 이렇게 시켰습니다!


 

쨘~ 돈까스는 플레이트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도 여러가지 줍니다!

떡볶이는 로제로 시켰고 당면튀김으로 했어요!
다들 마라 먹을 때 납작당면 아시나요?
이 당면튀김이 정말 맛있답니다~*
진짜 꼭 꼭 먹어보세요.

그리고 음료도 시켰는데 ㅎㅎㅎㅎ
역시 컵에도 해피 글자포인트가 있더라구요.

돈까스 껍질이 정말 얇고 바삭하고 안에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와사비소스랑 그냥 돈까스소스를 주는데 저는 돈까스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억으면 꿀맛!

옆에 사이드로 주는 치즈튀김인데
치즈라서 나오자마자 가장 먼저 먹어야합니다.
근데 저는 너무 느끼해서 하나 다 못 먹겠더라구요ㅜ
그나마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어서 먹을 수 있었네요.

메인 요리인 떡볶이!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저는 특별한 맛은 모르겠어요ㅠ
그냥 일반 로제 떡볶이 맛?

그 위에 있는 납작당면튀김이 대박입니다!
누가 당면을 튀긴다는 생각을 할까요.
진짜 존맛탱.
당면튀김이랑 떡볶이 국물이랑 찍어먹으니깐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조합때문에 떡볶이를 또 시켜먹어야합니다.

오늘 떡볶이 국물은 진짜 만능이네요 굿굿

해피치즈스마일은 체인점이니깐 주변에 있으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